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문화가 최우선이다 알리 레즈 임팩트 BBDO CCO, 매드스타즈 2024 공익광고 부문 그랑프리 수상자

2025.04.15 07:3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5

댓글 0

매년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최고 영예상인 올해의 그랑프리(Grand Prix of the Year)에는 제품 서비스 부문(Product & Service, P&S) 과 공익광고(PSA) 부문에서 각각 1개의 작품이 선정된다.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서는 임팩트 BBDO (IMPACT BBDO)가 출품한 유엔 여성기구(UN WOMEN)의 ‘어린이 청첩장(Child Wedding Cards)’이 올해의 그랑프리 공익광고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어린이 청첩장은 18세 미만 소녀의 조혼 사례가 약 1,900만 명으로, 전 세계에서 6번째로 많은 파키스탄에서 조혼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는 법안을 통과시키고자 고안된 캠페인이다. 5세에서 15세 사이의 소녀들에게 자유로이 그림을 그리게 하고, 해당 그림을 활용해 소녀의 가상 결혼식을 알리는 청첩장을 만든 것.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